안녕하세요. 2지점 관리자 일동입니다.

릴리빈니 팀릴리빈
|2022. 4. 4. 20:09
반응형

안녕하세요. 2지점 관리자 일동입니다. 
우선 당황하셨을 2지점 방문자분들과 번거롭게 만든 본점 관리자분들 그리고 저희를 믿고 통합 아이디를 만들어 블로그와 자료를 맡겨주신 총관리자님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캐캐오 측의 오해와 시스템 오류로 일어난 해프닝이었지만, 앞으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더욱 신경 써서 관리 및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본점 관라자분들 포탈을 다시 공개 전환해도 될 것 같습니다. 번거롭게 해서 죄송합니다. 

 

2지점 방문자분들께 자료를 공개하기에 앞서 점검을 위해 며칠간 공개 속도가 더디더라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지점과는 무관한 자매 블로그인 본점까지 찾아와 글을 남겨주실 정도로 걱정해주셔서 감사하고 본주가 저희들에게 맡기기 전에 언급했던 주의사항들을 되새기며 가능한, 최대한 폐쇄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2지점 관리자 일동-

반응형